우아한형제들,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 내달 8일 개최 "외식업 인사이트 공유"
뉴시스
2025.11.05 10:11
수정 : 2025.11.05 10:11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대한민국 외식업계 종사자를 위한 무료 오프라인 행사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를 다음 달 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배민파트너페스타는 배민을 이용하는 파트너(외식업주), 외식업계의 모든 종사자 및 예비 외식업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오프라인 행사다.
‘우리 가게의 내일을 찾는 항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에 참석한 파트너 누구나 우리 가게에 딱 맞는 성장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배움 ▲체험 ▲연결이라는 3가지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배움 공간에서는 김범석 우아한형제들 대표가 나서 배민의 내년도 비전을 파트너에게 공유한다.
또 김삼희 (사)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외식산업연구원 본부장, 박현영 생활변화관측소 소장이 '2026 외식업트렌드와 가게 생존 전략'을 주제로 산업 전망을 제시한다.
정지선 셰프, 신동민 셰프 등이 출연해 자신만의 실전 비법과 시그니처 메뉴를 공개하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지'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가게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파트너들이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된다.
외식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파트너솔루션광장’을 운영한다.
배민의 기술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배민파트너연구소’도 마련했다.
연결을 주제로 한 공간에서는 배민 전문가와의 1:1 컨설팅, 동료 파트너 사장님의 성공 노하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배민성장노하우'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 참여 사전 신청은 오는 12월 3일까지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 마련되는 배민파트너페스타 별도 신청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김범석 대표는 "현장의 경험과 배민의 노하우가 어우러지는 배민파트너페스타를 통해 사장님들이 풍부한 실전 인사이트와 성장 전략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win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