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어린이날―어버이날 모델하우스로 오세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주택건설업체들이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주택업계에 따르면 LG건설은 서울지역 4차 동시분양의 마포구 염리동 모델하우스에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크레파스·스케치북 등 푸짐한 문구류 선물과 요술풍선 불어주기 행사를 열어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을 모델하우스로 유치할 계획이다. 또 어버이날인 8일에는 가정의 화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유명 서예가를 초청, ‘우리집 가훈써주기’ 행사를 개최한다.

삼성물산 주택부문은 오는 9일 용인 구성2차 삼성래미안 청약을 앞두고 결식아동돕기 행사를 모델하우스에서 벌이고 있다. 외환위기 이후 실직가정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 모델하우스 오픈 기간 중 한사람씩 방문할 때마다 1000원씩을 적립해 당첨자 발표일에 용인시에 이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어버이날에는 인형극 공연과 부모님께 카네이션 달아주기 행사 등 모델하우스를 찾는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갖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5일 안산고잔 5차 대우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대우건설은 이날 어린이들의 얼굴에 갖가지 그림을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과 동물 모양의 풍선을 만들어 주는 등 어린이 날 행사를 갖는다.
또 가정의 화목과 건강을 기원한다는 의미에서 인터넷 사주풀이 및 건강진단 서비스도 실시한다.

대우건설은 또 어린이날 오픈하는 경북 구미시의 대우 드림월드 모델하우스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내방객에게 금오산랜드 이용권과 풍선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어버이날에는 부모를 동반한 가족에게 금오산 케이블카 왕복이용권을 제공하며 생년월일 및 전화번호,주소,차량번호에 888이 연속으로 들어간 내방객에게는 각종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 jhc@fnnews.com 최종훈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