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초원] 주중회원 50 모집 外


◇ 시그너스 주중회원 50명 모집

시그너스CC가 개인 및 부부 주중회원 50명을 모집하고 있다.

입회금액은 개인 2000만원, 부부가 3000만원이며 입회회원에게는 주중회원 대우 및 주말 잔여분 우선 예약권을 부여한다. 또 고정 단체팀 신청시 예약을 우선 배정하고 초호화 요트 및 제트스키 이용 등의 기타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시그너스는 중부 만남의 광장에서 골프장까지 매일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02)3486-3003
◇ 베어크리크 19일까지 오픈기념 초청라운드

베어크리크GC(경기도 포천군 소재)가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시범라운드를 앞두고 일반 골퍼들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초청라운드’를 오는 19일까지 시행한다. 베어크리크GC와 골프유닷넷(www.golfu.net)이 공동으로 시행하는 이번 ‘오픈기념 초청라운드’는 그린피와 식대가 무료며 캐디피는 팀당 8만원이다.

퍼블릭 골프장인 베어크리크GC는 다른 퍼블릭 코스와는 달리 36홀 규모로 코스가 넓고 길며 도전적인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하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www.golfu.net의 인터넷예약 시스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 뉴코리아 생일 회원 우선 예약 배정

뉴코리아CC는 오는 4월부터 회원의 생일에는 주중, 주말, 회원의 날에 상관없이 우선예약권을 부여하기로 했다. 아울러 클럽에서 생일 파티를 원할 경우 별도의 룸과 편의를제공키로 했다.

예약 신청 방법은 주중이 생일인 회원은 전화로 접수하고 주말이 생일인 회원은 주말 예약 신청서에 생일을 표기해 접수하면 된다. 회원의 날이 생일인 회원은 일주일 전 예약실로 접수한다.

◇ 아시아나 9홀 플레이제 운영

아시아나CC는 지난 1일부터 주중, 주말 9홀 플레이제를 시행한다. 회원들의 클럽이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시행되는 9홀 플레이는 정규 티오프 이후 1시간 이내 가능하며 전화예약(예약실) 및 당일 추가 라운드시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경기 진행 및 원활한 클럽운영을 위해 주중 2인플레이는 오전 9시 이전, 주중 5인 플레이는 오전 11시 이후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