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i 파일] 한빛소프트 ‘탄트라’, 사전예약·프리이벤트

임정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3.05.13 09:31

수정 2014.11.07 17:41


한빛소프트는 새 온라인 게임 ‘탄트라’의 5월 말 오픈 베타를 앞두고 사전예약 및 프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15일부터 탄트라 프리사이트(www.tantra-online.com), 한빛소프트 공식사이트를 비롯, 드림위즈, 버디버디, 다모임 등의 대형 포탈사이트, 검색엔진, 게임 웹진 등에서 공개된다.

프리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강도경, 박정석 광고의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광고 제작 의도 및 촬영 에피소드가 자세하게 공개된다. 또 탄트라 8개 캐릭터를 활용한 RPG 혈액형 테스트로 자신의 연애, 우정 타입을 체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측은 “탄트라 사전예약은 유저들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하는 좋은 기회가 된다”며 “추첨을 통해 PC방 무료이용권 및 강도경, 박정석 등의 사인이 담긴 워크래프트3 게임CD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저들은 또 이 사이트에서 탄트라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최근 보드카페에서 많이 즐기는 카드게임을 활용해 개발한 게임으로, 온라인상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게임이다. 사전예약자에 한해 미니게임 랭킹 3위까지 선발해 PC방 무료이용권 600시간(90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정품 게임CD를 제공한다.


한편 탄트라는 이달 말 오픈 베타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정식 선보일 예정이다.

/ lim648@fnnews.com 임정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