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보험

보험사 인터넷 경품행사 풍성

이영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3.07.16 09:49

수정 2014.11.07 15:48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보험사들의 사은 경품행사가 봇물이다. 경품도 문화상품권, 가정용품 등에서 휴가비용 지원까지 다양하다.

동부화재는 1일부터 여름휴가 맞이 ‘보험가입 고객님을 위한 대박이벤트’를 열어, 오는 9월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idongbu.com)를 통해 전개한다. 동부화재는 행사기간 총 100명을 추첨해 냉장고, 세탁기, 디지털카메라, 인라인스케이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화재도 자사 홈페이지(www.samsungfire.com)를 통해 ‘삼성애니카 2003년여름 빵빵페스티벌’을 10일부터 시작, 8월26일까지 마련한다. 삼성화재는 자동차를 보유한 자사 인터넷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권(1박2일), 주유권, 에버랜드 페스티벌 이용권, 캐리비안베이 자유이용권 등을 준다.
또 500명을 추첨해 자신의 차량번호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금장키홀더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동양화재는 16일부터 한시적으로 자사 홈페이지(www.insuworld.co.kr)에서 여름휴가 맞이 경품이벤트를 실시, 20일까지 계속한다. 동양화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험가입 및 대출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87명에게 정동진 크루즈숙박권, 에어컨, 드럼세탁기 등을 제공한다.


쌍용화재도 ‘여름휴가비를 돌려받자’ 이벤트를 오는 8월17일까지 마련한다. 자사 홈페이지(www.insurance.co.kr )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 여행자보험에 가입한 고객중 63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휴가비’로 준다.


동양화재 관계자는 “여름휴가철과 방학을 맞아 회사 홍보 및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ykyi@fnnews.com 이영규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