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텔레칩스등 4개사 공모주 청약


넥스트인스트루먼트와 모빌리언스, 텔레칩스, 대주전자재료 4개 종목이 이번주 코스닥 등록을 위한 공모주 청약을 실시한다.

29∼30일 청약을 실시하는 넥스트인스트루먼트는 초박막액정표시장치(TFT-LCD) 제조장비 전문업체다. TFT-LCD 광학검사장비인 AOI를 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로 공모가격은 2800원(액면가 500원)이다. 공모 주간사는 교보증권, 대우와 동양, 동원, 한화, 현대, 미래에셋증권에서 청약할 수 있다. 등록예정일은 오는 12월8일이다.

유?^무선 전화결제 서비스 전문업체인 모빌리언스는 오는 12월1∼2일 공모주 청약을 실시한다. 최근 3년 연속 휴대폰 결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모빌리언스의 공모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교보증권과 동양, 동원, 한화, 현대, 미래에셋증권에서 공모주를 청약할 수 있다. 12월14일 등록 예정.

12월1∼2일 공모주 청약을 실시하는 텔레칩스는 비메모리 반도체 칩 및 프로세서 전문기업으로 디지털미디어프로세서(DMP)와 발신자정보표시칩(CID)을 세계 유수의 전자회사들에 공급하고 있다.
공모가격은 4700원(액면가 500원), 대우증권과 교보, 동원, 한화, 현대, 현대, LG투자증권에서 공모주를 청약할 수 있다.

대주전자재료는 12월2∼3일 공모주 청약을 받고 10일 코스닥에 등록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과 미래에셋, 키움닷컴증권에서 공모주를 청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