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이슈&이슈-올해의 부동산시장]현진종합건설-충남 최고 명문고교·은행등 밀집


현진종합건설은 충남 서산시에 짓는 고품격 웰빙아파트 ‘서산 동문동 현진에버빌’(조감도)을 선보인다. 이 아파트는 8∼15층짜리 12개동에 총 559가구 규모다. 34평형 380가구, 36평형 46가구, 38평형 73가구, 45평형 60가구 등이다.

동문동 현진에버빌은 인근에 충남권 명문학교인 서령 중·고교가 자리박고 있다. 반경 1㎞안에 서산시청을 비롯한 검찰청, 지방법원, 우체국, 은행, 롯데마트 등이 밀집해 있는 등 편리한 생활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또 주변 3면이 자연녹지로 둘러싸여 있고 산책로와 연결돼 쾌적한 주거환경도 확보하고 있다.

서해안시대의 중심도시로 꼽히고 있는 만큼 대산단지를 잇는 국도를 비롯해 수도권 진입의 관문인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및 해미 I·C를 승용차로 10분이면 진입할 수 있고 당진∼대전고속도로 건설로 대전으로의 출·퇴근도 가능하다.

현진에버빌은 서산에서는 보기 드문 독특하면서도 혁신적인 평면구조를 적용하고 충남 최고의 아파트를 표방, 최근 불고 있는 웰빙아파트 건설 추세에 걸맞는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주방과 거실,방을 남향으로 배치한 LDK (Living, Dining, Kitchen) 시스템의 혁신적인 설계와 사계절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뛰어난 조경설계로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층간소음방지 시스템 도입 및 다양한 공간구획이 가능한 가변형 내부공간 제공, 지하주차장과 각 가구가 직접 연결되는 엘리베이터 시스템 제공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욱 높인다.

부대시설로 영화감상실, 헬스장, 배드민턴장, 실버홀 등을 제공하고 실내공기질 개선기, 초음파세척기, 참숯초배지와 친환경도배풀 등의 친환경마감재를 사용한다. 서산 동문동 현진에버빌은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041)666-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