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름나기-애경]녹차眞 바디네이처,유기농 녹차성분 영양 공급

오미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6.13 13:08

수정 2014.11.07 17:43



신체의 피부 관리가 중요해지는 여름.

애경은 보성 유기농 녹차로 만든 릴렉싱 보디케어 제품인 ‘보디포인트 녹차 眞(진) 바디네이처’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보디용 피부 저자극성 제품으로 ▲산뜻한 느낌의 아쿠아 인 라인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모이스처 리치 라인 2종류로 구성돼 있다.

천연 식물의 세정성분을 사용해 순하고 자극없이 보습과 영양공급을 해준다. 녹차성분이 들어있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코코넛·몬드 등이 피부 표면에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 알로에베라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해준다. 민트성분은 심신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아쿠아 인 라인의 후레쉬젤 샤워는 식물성 세정성분이 피부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녹차와 민트 성분이 목욕이나 샤워하는 동안 상쾌함과 개운한 느낌을 준다.
수딩 젤 로션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모이스처 리치 라인의 리치샤워는 아몬드·코넛에서 추출한 세정성분, 녹차의 비타민C와 나노 모이스처 성분의 보습 효과 등으로 샤워나 목욕 후에도 촉촉한 피부 상태를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또 리치 로션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잦은 목욕으로 인해 생긴 피부 거칠어짐과 당김을 막아주며 정제된 녹차 추출 에센셜 오일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