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네이버를 만드는 사람들,공식 블로그에서 만나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6.01.18 14:17

수정 2014.11.07 00:29



검색 포털 네이버는 ‘네이버타임즈 블로그’(blog.naver.com/timesmaster)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웹진형태로 발행되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어온 ‘네이버 타임즈’를 블로그로 개편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직접적인 1:1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한것.

‘네이버 타임즈 블로그’는 기존 웹진의 내용과 함께 ▲네이버 직원들이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용자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는 ‘공감! 네이버’ ▲네이버 직원들이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애환을 기록한 ‘네이버 24시 ▲네이버 직원들을 인터뷰하는 ‘집중조명 네이버 人’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버타임즈 블로그’는 네이버의 모든 직원을 비롯해 대학생 등으로 구성된 생생 리포터들이 직접 작성한 다양한 시각의 글과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친근하고 직접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기획본부 최재현 본부장은 “네이버타임즈 블로그’는 네이버 서비스 전반에 대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구하고, 네티즌과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직접 커뮤니케이션 하는 열린공간” 이라면서 “솔직하고 진솔한 내용으로 이용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공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5일까지 ‘네이버 타임즈 블로그’를 방문해 덧글을 남기는 이용자들에게 인터넷 서점에서 원하는 책을 구입할 수 있는 ‘네이버 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 jinnie@fnnews.com 문영진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