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W업체 ‘새봄 마케팅’활짝



겨우내 움츠렸던 소프트웨어(SW)업체들이 봄을 맞아 SW 구매와 업그레이드 등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고 사용자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잇달아 실시하고 있다.

한글과컴퓨터, 안철수연구소, 세중나모 등 SW업체들은 새 봄을 알리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기 위한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한글과컴퓨터는 날씨가 풀리는 봄이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는 것에 착안해 ‘한컴 오피스’와 ‘한글 2005’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26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컴 오피스 2005’ 라이선스 10카피(업그레이드판은 15카피), ‘한글’ 라이선스 10카피(업그레이드는 15카피)를 구매할 경우 에버랜드 VIP 이용권 1장(4인 기준의 1일 사용권) 또는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을 연속식으로 증정한다.

안철수연구소 역시 활발한 이벤트로 봄을 준비하고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이달 말까지 스파이제로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봄나들이에 필요한 차량용 내비게이션, 실시간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수신기 등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나모웹에디터로 유명한 세중나모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HTML 검색 소프트웨어인 ‘딥서치 4.5’의 판촉을 위해 ‘뉴스타트 더블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제품 사양별로 휴대용멀티미디어플레이어(PMP),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PSP) 등을 증정하는 세중나모의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 ktitk@fnnews.com 김태경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