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童顔 열풍…“관리법 알려드려요”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법 알려드려요.”

현대백화점 서울 압구정본점은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아름다움 봄’을 주제로 오는 26일까지 ‘동안(童顔) 페어’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고객 5명을 선발해 제주신라 겔랑스파 패키지나 상품권 100만원 등을 증정하는 ‘동안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만20세 이상 백화점 카드고객이 대상이며 오는 24일까지 사진 1장을 들고 내방접수하면 된다. 동안고객은 피부과전문의, 가정의학전문의, 스킨케어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또 오는 25일 최근 모 방송국 동안선발대회에서 최고동안상을 받은 강보금씨(46)가 나와 동안유지 비결에 대한 노하우도 무료강의한다.


이와 함께 ‘동안 페어’기간중 압구정점 테마플라자에 ‘동안 Q&A 센터’를 설치해 피부, 헤어, 보디, 메이크업, 한방, 음식 등 아름다움과 관련된 전문가 6명이 젊고 건강한 삶을 테마로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스카이돔에서는 피부가 좋아지는 요리강좌, 건강 인테리어, 뷰티 클래스, 메이크업쇼 등 주제별 무료 특강도 실시한다.

지하가정용품 매장에서는 ‘동안 목욕제안전’을 열고 3300만원짜리 순금욕조, 월풀욕조, 아로마목욕용품 등 이색목욕용품 전시회를 열고 목욕가이드북도 별도 제작해 증정한다.

/ scoopkoh@fnnews.com 고은경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