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그린 힘차게 티오프]잔디로,플렉스세븐장갑



잔디로 골프가 2006년 신제품 잔디로-플렉스세븐 골프장갑을 출시하면서 골프업계도 한국축구 응원 열기에 동참할 것을 선언했다. 잔디로 골프는 행사기간에 골프장갑을 대폭 할인 판매 하면서도 한국축구가 16강에 진출할 경우 구매한 상품을 한 번 더 증정하는 공격적 마케팅을 펼친다. 한국의 16강 진출이 유력한 가운데 판매할수록 손해를 보게 될 이번 기획에 대해 잔디로골프는 “온 국민이 한국축구의 선전을 기대하는 만큼 홈페이지(www.jandiro.com)를 통해 한국축구 우승기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풍족한 선물을 증정하겠다”며 “장기적으로는 기업의 이미지에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잔디로-플렉스세븐(jandiro-Flex.7) 골프장갑은 손가락 관절의 주요 7개 부분의 움직임을 적용한 입체 디지털 설계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마치 맨손과 같다.
이를 통해 정확한 그립이 가능해 그립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어 프로골퍼들로 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엄지의 기능을 향상시킨 디지털 설계를 통해 비거리를 증가시키며, 반복 스윙과 임팩트시 왼손의 손목 관절에 무리가 가는 것을 방지해 주는 기능도 있다. 영국 피타드사에서 개발한 천연양피가죽 소재는 세균의 번식과 재증식을 방지하고 냄새가 나지 않는 친환경 소재로 방수, 투습에 뛰어나 비와 땀으로부터 손을 보호해준다. (02)2603-8800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