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게임포털 새봄 새단장

문영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6.04.06 14:41

수정 2014.11.06 08:08



게임포털 업체들이 새봄을 맞아 사이트를 새 단장하고 편리한 기능으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네오위즈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은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일관된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선보여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산뜻하고 세련된 피망 컬러를 사이트 전반에 걸쳐 통일감있게 적용했으며 유사 게임 및 콘텐츠를 하나로 묶어 편리함도 더했다. 또 피망 사이트에 ‘뉴스’, ‘검색’, ‘쇼핑’ 콘텐츠를 추가해 편리함을 더했다.

NHN게임스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크로드’는 봄 개편과 동시에 서비스 시작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아크로드’는 마니아 고수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했다.


김병관 NHN게임스 대표는 “‘아크로드’는 최근 북미 및 유럽, 중국 등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과 함께 모바일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아크로드’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해외에서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한국형 정통 MMORPG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크로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게임 내에서 선물상자를 가지고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이머에게 특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밖에 엔덴게임즈㈜는 캐주얼 테니스 게임 ‘겜블던’의 대규모 아이템몰 업데이트를, ㈜그래텍은 대전 액션게임 ‘젬파이터’에 신규 스테이지 ‘다크케이브’와 ‘달빛계곡 수련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jinnie@fnnews.com 문영진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