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 음료가 대세]파스퇴르유업,마더스밀크



유제품 차별화를 선도해온 파스퇴르유업은 각종 시험과 입시준비로 소홀해 지기 쉬운 수험생들을 위해 ‘마더스밀크’를 선보였다.이 제품은 수험생들에게 영양소 결핍 해소와 집중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첨가.시험을 대비하는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을 위해 엄마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제품이다.

‘마더스밀크’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포스파티딜세린’, ‘나이아신’, ‘엽산’ 등을 첨가해 공부나 일에 몰두해 뇌 활동이 가장 왕성할 때 에너지를 증가시켜준다.특히 뇌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기억력 향상뿐만 아니라 인지능력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억제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성분과 함께 동일한 시간에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들에게 정서적 안정감과 불안감을 해소시켜줘 심신안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멀티비타민(A, B1, B6, B12, C, D, E)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공부로 지치기 쉬운 학생들의 에너지를 증가시켜 체력향상의 영양공급원으로써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L-카르니틴의 경우 지방의 분해되는 것을 촉진시켜 외모에 관심을 많은 중·고생 수험생들에게 다이어트라는 2중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멀티비타민’과 ‘엽산’ 등 하루 ‘마더스밀크’를 400㎖ 음용 시 각종 영양 보조제의 일일 권장량을 섭취 할 수 있어 따로 섭취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