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모토로라, ‘베컴폰’ 18K금장 스페셜 발표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2.28 17:38

수정 2014.11.07 12:03

모토로라는 글로벌 전략폰 레이저 스퀘어드(RAZR2)의 60만원대 프리미엄 모델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을 한국에 선보였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레이저 스퀘어드 특유의 매끈한 바디에 18K 골드 악센트로 화려함을 강조한 것.



모토로라는 28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 출시 론칭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함께 했다.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의 특징은 모토로라만의 독창적인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디자인. 전면은 진공증착 방식으로 마무리하여 세련된 블랙 컬러를 띠는 한편 중앙의 모토로라 배트윙 로고, 네비게이션키, 힌지 등에 18K 럭셔리 골드 도금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의 후면 소프트터치에는 뱀피 무늬를 양각으로 새겨 넣었다.

또한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에 적용된 혁신적인 탠덤 디스플레이 기술은 폴더 앞·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 폴더를 열지 않고도 터치키로 문자 메시지를 받거나 전송할 수 있고,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비롯한 10여가지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테레오 블루투스 기술, 카메라, VOD, MOD, MP3, SKT PMP, 고속 USB 2.0, 폰내비게이션 기능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필수 기능들이 탑재되었다.


모토로라의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은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 임정아 이사는 “뛰어난 축구 선수이자 패셔니스타인 베컴을 통해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의 스타일과 철학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려한 디자인과 엄선된 기능으로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외적으로도 자신의 컬러를 분명히 드러내고자 하는 한국 사회의 골드 컬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win5858@fnnews.com김성원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