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한국언론비즈니스연구원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15 15:22

수정 2014.11.05 11:14

㈜한국언론비즈니스연구원이 2008년 제3기 공채사원 모집접수를 진행한다. 상세모집분야는 △광고,방송영업 △비서,총무,경리,회계 △전략기획 △웹 프로그래머 △웹 디자인 등이다. 지원자격요건은 대졸(2,3년)학력 이상 소지자로 23세에서 33세 이하 연령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http://ksbr.or.kr)로 지원접수하면 된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이 2008년 신입행원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상세 모집 분야는 △여신 △수신 △IB △기획 △경영지원 △전산 등이다.
지원 자격 요건은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 소지자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상경,법정,전산 전공자와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영어 능통자는 우대 할 방침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진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http://www.hsb.co.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에스케이텔레시스가 2008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상세 모집분야는 △Wibro System 개발 △이동 통신 단말 개발 △생산기술 △품질관리 △구매 △CS △회계 등이다. 모집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를 전공한자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오는 2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 (http://www.sktelesys.com)로 접수하면 된다.

(주)부뜰정보시스템이 경력 사원을 모집 중에 있다. 채용직무는 △웹 응용프로그램 개발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이며 전자계산, 시스템, 컴퓨터 관련 전공자 또는 전공과 상관없이 프로그래머로서 기본자질과 열정이 있는 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기술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contact@buttle.co.kr)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Atmel Korea Limited 가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모집분야는 Touch Technology Marketing Engineer다. 응시자격은 관련 직무에서 3년 이상 경력자로 영어가능 자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recruit.kr@atmel.com)을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