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창업 단신] 치어스,겨울철 새 메뉴 출시



치어스, 겨울 신 메뉴 출시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하반기 신 메뉴를 출시한데 이어 겨울 계절 메뉴 2가지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담백한 치킨과 신선한 샐러드가 달콤한 소스와 어우러진 중국식 치킨 샐러드인 유린기와 오동통한 통새우 만두와 시원 담백한 육수가 감칠맛을 더하는 통새우 완탕 등 2가지다.

한편 치어스는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Go!go!go 포토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 메뉴나 호프를 먹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본인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디지털카메라,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2009 소점포의 틈새시장’ 강좌

한국창업전략연구소에서는 ‘2009 소형 매장의 틈새시장’이라는 주제로 창업 강좌를 개최한다. 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장기불황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소점포 점주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소점포 창업의 성공사례와 2009 소점포 틈새시장 전략을 짚어본다.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참가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02)716-5600

11가지 천연소스 치킨전문점 성공창업 설명회

11가지 프리미엄 디핑소스와 개그콘서트(개콘)에서 느끼한 ‘준교수’로 사랑받았던 개그맨 송준근이 모델로 활동해 잘 알려진 소스치킨 전문점 ‘딥앤조이치킨(www.dipnjoy.com)’이 오는 4일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딥앤조이치킨’은 ‘엔조이 치킨’을 리뉴얼한 후 3년 만에 200개점 가맹점을 돌파했다. 창업 노하우 공유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성공창업 프로젝트’에 동참할 서울 대표지역 28명의 지역사령관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지하철 5호선 마포역 인근 신화빌딩 601호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02)786-8406

‘B7아이스크림’ 백화점 입점 가맹점 모집

이탈리아식 젤라또 전문점 ‘B7아이스크림(www.b7icecream.co.kr)’이 초보 창업자 및 여성 창업자를 위한 백화점 내 입점 가맹점을 모집한다. ‘B7’은 안정된 매출을 올리기 위해 아이스크림과 연계가 가능한 에스프레소 커피와 아이스와플을 출시, 다양한 메뉴의 복합화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창업비용은 4300만원 선.

(02)424-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