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파란U2-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제휴 이벤트

백인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2.16 15:17

수정 2008.12.16 15:17

포털사이트 파란의 메신저 서비스인 ‘U2’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러브스토리’ 이벤트를 다음달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 ‘초콜릿 선물 쿠폰’, ‘하트 등 선물쿠폰’, ‘무료문자쿠폰 50건’ 등 풍성한 혜택이 있는 쿠폰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것으로, 파란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쿠폰으로, 에버랜드 매표소에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전체 7만원(2매 기준) 중 1만 8천원 할인된 5만2천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 구매 영수증을 ‘초콜릿 선물 쿠폰’과 함께 에버랜드 정문 앞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면, 커플당 초콜릿 한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하트등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하트등 선물 쿠폰’을 오후 5시 이후에 구매한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 영수증과 함께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면, 커플당 하트등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때 ‘초콜릿 선물 쿠폰’과 중복 사용하면 초콜릿과 하트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또 파란 U2 메신저를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씩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18일 파란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para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