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파란U2-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제휴 이벤트

포털사이트 파란의 메신저 서비스인 ‘U2’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러브스토리’ 이벤트를 다음달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 ‘초콜릿 선물 쿠폰’, ‘하트 등 선물쿠폰’, ‘무료문자쿠폰 50건’ 등 풍성한 혜택이 있는 쿠폰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것으로, 파란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쿠폰으로, 에버랜드 매표소에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전체 7만원(2매 기준) 중 1만 8천원 할인된 5만2천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 구매 영수증을 ‘초콜릿 선물 쿠폰’과 함께 에버랜드 정문 앞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면, 커플당 초콜릿 한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하트등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하트등 선물 쿠폰’을 오후 5시 이후에 구매한 ‘크리스마스 커플 패스’ 영수증과 함께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면, 커플당 하트등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때 ‘초콜릿 선물 쿠폰’과 중복 사용하면 초콜릿과 하트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또 파란 U2 메신저를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씩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18일 파란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para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