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 지 한솔오크밸리, 9년연속 서비스품질 최고


한솔개발오크밸리가 9년 연속 서비스품질등급의 월드 베스트 서비스 수준인 AAA+를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탁월한 서비스 수준의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한‘2009서비스품질등급인증’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올해는 월드 베스트 수준의 서비스품질 사업장으로 한솔개발오크밸리가 9년 연속 AAA+ 등급을 인증을 받은 가운데, 김포국제공항이 AAA등급을 받아 월드베스트서비스 수준의 면모를 보였다.

제주국제공항과 김해국제공항은 나란히 AA+등급을 얻어내 국내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보유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밖에 365mc비만클리닉 강남점도 AA+를 받았다. 서울대공원은 AA등급을 받아 해당산업 내에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보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서비스품질등급인증은 크게 총 3단계 등급으로 나뉘며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제공하고 있는 사업장에게는 월드베스트서비스(AAA+, AAA)등급을, 국내 최고의 서비스품질을 보유하고 있는 사업장은 코리아베스트서비스(AA+, AA) 등급을, 양호한 수준의 서비스와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사업장에게는 베스트서비스(A+, A) 등급을 각각 부여하고 있다.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