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두산동아, 여름방학 대특강 서비스 실시

두산동아의 초·중등 온라인학습사이트 에듀클럽(http://www.educlub.com)은 여름방학 선행학습을 위한 ‘여름방학 대특강’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에듀클럽은 먼저 중학생들을 위해 20일만에 끝낼 수 있는 영문법과 수학비법을 마련해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영어와 수학을 방학 동안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 학년별로 2학기 교과의 핵심 내용을 학습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문제 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2학기 중간고사 시험 범위를 미리 학습할 수 있는 국어, 사회 강좌와 2학기 전 범위를 학습할 수 있는 과학 강좌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22일에는 확대된 국어, 영어 교과서 강좌를 오픈할 예정이다.
학교마다 다른 교과서 사용으로 온라인 학습을 하기가 불편한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강좌는 국어 강좌는 중등 1학년을 대상으로 두산동아, 천재교육 외 타브랜드 교과서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영어 강좌는 중등 1∼2학년 대상의 능률 교과서 강좌가 추가로 개설된다. 이외에 고1 내신 강좌도 29일 추가로 연다.

두산동아 에듀클럽 김태진 팀장은 “이번 여름 방학 특강은 교과별 핵심 내용과 학습 노하우를 담고 있고, 교재도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2학기 선행 학습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ada@fnnews.com김승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