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은 15일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을 개편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6일 밝혔다. 관련 프로모션 동영상도 공개한다.

넥슨은 시그너스 기사단의 최고 레벨(120레벨) 캐릭터를 위한 강도 높은 신규 스킬을 추가,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의 최고 능력을 한 층 강화시키고, 시그너스 기사단으로 최고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모험가 직군인 ‘궁극의 모험가’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한다.

‘궁극의 모험가’는 50레벨을 타고 나며, 생성과 동시에 50레벨 무기와 풀 세트 장비 아이템이 지급되는 특수 캐릭터다. 궁극의 모험가는 70레벨이 되면 지급받은 아이템의 옵션을 직접 변경해 그 레벨에 맞게 설정할수 있고, 자신의 레벨보다 10레벨 높은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다.

자신의 직업 계열에 맞는 시그너스 전직관을 소환하는 필살기도 사용할 수 있다. 궁극의 모험가가 누리는 이러한 특수 스킬들은 기존의 모험가도 퀘스트 등을 통해 익힐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 총괄 오한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중·고레벨 이상 유저들이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스 몬스터를 잡고, 레이드 전투를 하는 등의 다양한 재미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메이플스토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ong@fnnews.com 홍석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