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발론교육, 영어교육 전문가 과정 14기 모집

아발론교육은 오는 1월 13일까지 영어교육 전문가 과정인 ACEE(Advanced Certificate in English Education) 1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ACEE’는 영어교수법 이론 연구와 실습 등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교육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발론교육이 업계 최초로 2006년에 개설해 매년 분기별로 운영되고 있다.

커리큘럼은 듣기, 말하기, 독해 등 각 영역별 교수법과 적용 방법 그리고 연구수업 등으로 구성됐다. 또 아발론교육의 영어교육 전문가 과정은 수강자의 강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강의 내용과 태도, 매너 등을 교정하는 ‘마이크로 티칭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수강자는 이론 교육은 물론 실제 수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전교수법까지 학습 가능하다.

교육비는 69만원으로 전액 아발론교육에서 지원한다.
다만 교육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신청자는 보증금 30만원을 수강 전에 납부해야 하며, 수료 후에 전액 환불 해 준다.

초∙중등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고 영어교육 전문가를 희망하는 4년제 대학 졸업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1월 13일까지 아발론교육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 하면 된다. 1, 2차 면접전형을 걸쳐 선발된 14기 수강생들은 오는 17일부터 한달 간 매일 3시간씩 (총 60시간) 아발론교육 인재개발원(경기도 분당 소재)에서 교육과정을 수강하게 된다.

문의: 031-8022-2165

/leeyb@fnnews.com 이유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