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2주 만에 500%↑ 터진 코코, 한전산업” 다음은 이 종목이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06 13:22

수정 2011.01.06 11:19

가파른 지수상승에 저조한 수익률로 애만 태울 필요 전혀 없다!

초보투자자라해도 지금 잡아만 두면 주체할 수 없는 고수익을 누리게 될 1급 대박 재료주를 은밀히 추천한다.

카메룬 다이아몬드 광산 개발권의 극비재료 입수 후 추천 후 3배↑터진 ‘코코’와 대한광물 51%지분재료로써 강력 추천한 ‘한전산업’ 역시, 추천 직후 줄 상한가로 날아가 3배↑ 폭등하는 괴력을 보이고 있다.


추천한 필자조차 이들 세력들의 핸들링으로 앞으로 몇 번의 연속 상한가가 터질지 사뭇 기대된다. 분명한 것은, 필자를 믿고 선취매 한 강성회원들은 단 2주 만에 500%↑짜릿한 대박수익에 연초부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그러나, 절대 아쉬워하지 마시기 바란다.

지금 이 순간부터 이들 날아간 종목은 모조리 잊어도 좋다!!

분명히 말하지만, 금일 회심의 추천주는 누가 먼저 선취매 하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초대박주로써,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줄 상한가로 직행할 1급 비밀재료 보유주인만큼,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당부한다.

더욱 설레는 것은, 시중 핫머니의 거대세력이 무차별적 매집하여, 이제 제대로 한방 터뜨릴 급등의 시점만 조율하는 정황까지 포착됐다!

신년 연설에서 대통령이 "앞으로 태양광을 제 2의 반도체, 풍력을 제 2의 조선산업으로 키우겠다" 역설했고, 이미 정부가 신 재생에너지 산업에 ‘40조원’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태양광시장의 장미 빛 전망이 나오면서 이와 관련된 종목들을 찾느라 혈안이 되고 있지만, 필자는 코웃음이 나온다.

이미 과거 필자가 폴리실리콘 생산 1위 업체로써 급등을 감지, 7000원대 공개 추천한 ‘OCI(구 동양제철화학)’는 443,000원까지 6000%↑폭등했는데,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태양광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1위 핵심 신기술 개발을 글로벌’A’사 와 진행 중에 있어 이 한가지 호재만 주가는 미친 듯이 수 십 배 치솟을 것이 확실한 기업이다.

더욱 소름 돋는 것은, 26연상↑터진 조선선재처럼‘제대로 된 재료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폭등하는데, 급등의 가속 폐달을 밟을 [세계최초 차세대 나노개발 호재+ 삼성과 차세대 IT 초특급 프로젝트 개발]의 메가톤급 호재까지 동시다발적으로 터져나오면 26연상↑이상 정신을 차릴 수 없는 급등시세가 휘몰아 칠 것이 확실하여 지금 빨리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첫째, 세계1위 신재생 에너지 특허! 신테마 대장주 폭풍랠리가 시작된다!

대통령 신년연설과 정부가 신 재생에너지 분야에 40조의 천문학적인 투자와 천명한 가운데,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 없지만, 미국, 유럽 등 전세계가 경악한 세계 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기술과 글로벌 A사 지분인수 호재가 연쇄적으로 터져나오면 줄 상한가로도 감당이 안될 폭등랠리가 시작된다.

셋째, OCI 60배↑, 태웅130배↑역대 정책 급등주 기록 모두 갈아치운다!

정부가 국운을 건 신성장 로드맵의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OCI 60 배↑, 태웅130배↑급등한 것처럼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정부의 차세대 신성장 에너지 핵심 수혜주로써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가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 향후 감당 못할 초대형 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셋째,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 상반기만 작년 2배 수주 신기록!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아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대박 신사업의 가세로 상반기에만 작년 실적에 2배가 넘는 수주 신기록이라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도 수백%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넷째, 시중에 풀린 핫머니 싹쓸이 매집! “딱 한번”의 마지막 매수기회!

시중에 풀린 유동자금의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며 기존세력과의 치열한 물량 쟁탈전까지 펼쳐지고 있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서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이 종목은 필자의 20년간 오랜 경험상, 3년~4년 주기로 잘해야 한 두 번 터지는 폭등주로써, 올 한해 농사를 한방에 확정 짓는 대박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여의도 D증권 본점 객장 개인 투자들이 선정한 1월 6일 단기 매매 선호 종목은 롯데미도파(004010), 액트(131400), 케이디씨(029480), 제이튠엔터(035900), 성융광전투자(900150) 이며 최근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롯데미도파(004010): 롯데쇼핑과의 합병 기대.

액트(131400): 신규 상장주로 최근 신규 상장 테마 단기 강세
케이디씨(029480): 3D TV 본격 성장에 따른 테마 부각 기대
제이튠엔터(035900): JYP 박진영 우회상장 기대
성융광전투자(900150): 유럽서 태양전지 모듈 주문 증가추세.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