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모공관리·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도자기 피부 만들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07 16:34

수정 2011.01.07 16:33


요즘 김남주, 고현정, 김혜수 등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 여배우들의 특징은 무엇일까? 바로 어려 보이는 피부를 간직한 동안 미인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간직하려면 무엇보다 모공관리가 중요한데 모공은 피지 조절만 잘해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어 기본적으로 스킨케어 습관이 중요하며 올바른 화장품 선택을 통해 꾸준히 관리하면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과잉피지로 인해 모공이 넓어진 여드름피부라면 전문 여드름화장품으로 꼼꼼히 관리해야 한다.

동안피부를 위한 모공케어!

모공을 넓히는 생활습관은 ▶사우나에 가서 장시간 목욕하는 것을 즐긴다 ▶세수는 꼭 뜨거운 물로만 한다 ▶여드름은 보이는 대로 짠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밤에 늦게 잠자리에 든다 등이 있다. 이런 습관들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탄력을 떨어트려 모공을 커지게 만드는 것이며 미지근한 물로 더러움을 닦아내고 찬물로 마무리하는 클렌징 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

모공은 여드름을 잘못 치료하거나 관리해서 넓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여드름을 조기에 치료하는 것도 모공축소와 관리에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넓어진 얼굴모공 꽉! 쪼여주자~

잘못된 습관을 개선했지만 이미 모공이 늘어진 상황이라면 모공케어전용화장품으로 모공 속 피지를 제거하고 얼굴의 넓은 모공을 확 쪼여 동안 피부를 만들어보자. 상피세포성장인자 EGF를 고농도 배합하여 민감하고 여드름이 발생하는 여드름피부를 집중적으로 간리하여 피부개선 효과를 높여주자. 이지에프바머세트(www.reskin.co.kr) 는 식물성 미용 성분의 복합적인 효능으로 여드름관리는 물론 모공까지도 개선시켜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는 고기능 스킨 케어이다.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www.reskin.co.kr) 으로 모공 리프팅을 통해 모공을 커버해보자.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함과 동시에 유분감 없는 상쾌한 보습으로 모공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여 피부를 더욱 깨끗해 보이도록 하고 아침 저녁 기초 스킨 케어 시 적당량을 덜어 모공이 눈에 띄는 부위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정보제공- 리크리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