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

윤정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10 14:46

수정 2011.01.10 14:46

▲ 재규어코리아 공식홈페이지
▲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들의 편의제공을 강화키 위해 재규어 ( www.jaguarkorea.co.kr)와 랜드로버 ( www.landroverkorea.co.kr)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된 재규어와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는 글로벌 웹사이트와 통일감 있게 재구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풍부한 콘텐츠를 추가해 정보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재규어 홈페이지는 국내 판매중인 재규어 전 라인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뿐만 아니라 차량 이미지와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들을 드롭다운 메뉴로 정렬, 페이지간 이동 없이 궁금한 정보를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랜드로버 홈페이지는 레인지로버 브랜드로 카테고리를 구분, 브랜드별 차량 검색을 용이하게 했으며, 사이트맵을 하단 공통메뉴로 배치해 사이트의 모든 카테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살펴 볼 수 있다.


한편,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홈페이지에 새롭게 회원가입 또는 회원정보 수정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 당첨자에게 하이원 리조트 마운틴 콘도 숙박권(1매) 및 스키 리프트 이용권(4매)을, 2등(2명)에게는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며, 3등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yoon@fnnews.com 윤정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