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능률교육, ‘토마토 TOEIC’신간 출시

능률교육은 토익 기본서‘토마토 TOEIC’ 리딩∙리스닝 2종을 선보이고 신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토마토 TOEIC’ 리딩 편은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문제 유형을 총 128개의 출제 포인트로 정리해 문법/어휘/독해 각 파트를 완벽하게 대비하도록 했다. 리스닝 편 역시 최신 출제 경향을 33개 패턴으로 정리하여 효율적으로 학습하도록 구성했다. 리딩 편과 리스닝 편 모두 1200개가 넘는 실전 문제를 풍부하게 수록하고 실전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하여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극대화하도록 했다.

능률교육은 또 이번 ‘토마토 TOEIC’ 신간 출시와 더불어, 교재의 주요 내용을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토마토 TOEIC’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선보인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토마토 TOEIC’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교재별 리스닝 MP3 듣기, 어휘 단어장, 토익 최신 경향을 반영한 데일리 무료 강의 등 풍부한 학습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능률교육은 신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 오후 3시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토마토 토익 저자 직강으로 ‘토익 고득점 대비 문제풀이 비법’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참가 신청은 토마토 토익 홈페이지( www.tomatotoeic.com)에서 받는다.

또, 23일까지 온라인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 서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토마토 TOEIC SPEAKING TRAINER’ 교재를 증정한다.

문의 02-3774-6566



/leeyb@fnnews.com 이유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