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카메라도 사고 원빈도 보고”..올림푸스, 이벤트 실시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12 14:25

수정 2011.01.12 14:24



올림푸스한국은 하이브리드 카메라 펜(PEN) 라인 중 인기 모델 E-P2와 E-PL1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30명을 선정, 자사 모델인 배우 원빈 사인회에 초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지(G)마켓, 옥션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행사 제품 구매 후, 배송요청란에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이달25일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되는 원빈 사인회에 초청, 원빈 친필사인 및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자 추첨은이달 21일에 진행되며, 참가자에게 개별 공지된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전종철 부장은 “최근 선보인 원빈의 PEN 광고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이를 기념하고자 이번 사인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급의 성능에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갖춘 PEN도 구입하고 톱스타 원빈까지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림푸스 PEN E-P2는 DSLR의 렌즈 교환성과 전문가적 화질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이 더해져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문가용 모델이다. 최근 E-P2는 한정판으로 화이트 및 블랙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PEN 마니아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제품 구매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