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그린 자이언트, 주부포털 미즈와 요리 레시피 공모

박승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13 09:02

수정 2011.01.13 09:01


옥수수 콘 대표 브랜드인 ‘그린 자이언트’는 주부 포털사이트 미즈( www.miz.co.kr)와 공동으로 ‘그린 자이언트 스위트 콘으로 만드는 건강한 설 명절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전 접수는 주부 포털사이트 미즈에서 14일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하며, 당첨자는 오는 2월 9일 미즈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응모 자격은 그린 자이언트의 스위트 콘을 활용해 가족들을 위한 건강한 요리 준비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전 응모는 그린 자이언트 스위트 콘을 활용해 직접 개발한 스위트 콘 요리 레시피를 포털 사이트 미즈의 그린 자이언트 레시피 공모전 이벤트 게시판과 응모자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응모한 요리 레시피는 추후 그린 자이언트 스위트 콘 레시피 북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그린 자이언트 니블렛 스위트 콘 제품이 증정된다.

한편 그린 자이언트 니블렛 스위트 콘은 아삭아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옥수수는 지방함량이 적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명절과식으로 인한 소화불량에도 도움이 된다.


그린 자이언트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 섭취가 늘어나는 명절에 소비자가 직접 개발한 스위트 콘 요리 레시피를 활용하여 온 가족이 부담 없이 건강한 명절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sdpark@fnnews.com 박승덕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