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꼴초 김부장 모닝플러스 금연보조제로 금연성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14 12:30

수정 2011.01.13 17:22

매년 새해마다 다짐하고 또 다짐하는 금연. 과연 신년에는 실행할 수 잇을까 고민, 걱정 하시는 남성, 여성 분들이 많을 것이다.

금연보조제로 모닝플러스를 선택하는 이유?

흡연 매니아가 담배를 끊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흡입욕구 이다.

기존 흡입욕구를 어느 정도 해결해 주었던 금연초는 독하고 특이한 냄새와 향 때문에 힘들었고 금연패치 또한 쉽지 않아 몇 일 가지 못했다.

모닝플러스는 기존 담배와 마찬가지로 흡입을 하면서 금연에 도전을 할 수 있고 연초를 태워서 발생하는 연기는 기화된 수증기를 피워서 나오는 것이다.

마치 담배를 피우고 있는듯한 착각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흡연과 가장 유사한 제품이다.

서울 식약청 공식인정 제1호(제조품목승인 제1호)

모닝플러스는 중국 등 수입품이 아닌 특허 받은 국내 기술로 생산한 제품으로 신뢰도가 높다.

CE, 전기용품 안전인증, 품목허가증, 특허증, 시험성적서, SGS Repott 등 정식인증 받은 제품이다.

니코틴, 타르, 일산화탄소는 0%이고 간접흡연피해 또한 전혀 없는 제품이다.

보관과 휴대성이 용이해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 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카트리지 안에 에센스 오일을 분무기(무화기)에서 순간적으로 기화를 시켜서 이 수증기를 담배연기처럼 흡입하는 디지털 형식이라 금연초처럼 다로 불이 필요하지 않다.

가루와 재가 날리지 않아 쾌적하고 깔끔하다.

사용법 또한 간단하고 편리해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탤런트 최재성 강력추천! 범국민 금연캠페인 모닝플러스!

KBS 탤런트 극회와 함께하는 금연캠페인 모닝플러스!

신년에는 좋은 아빠, 좋은 남편 되기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 아이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가족의 건강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금연 모닝플러스가 든든한 도우미가 될 것으로 본다.

가격은 일반형 99,000원(33,000원 무이자3개월) 고급형 149,000원(49,666원 무이자3개월) 으로 구분되고 디자인 또한 대리석형과 담배형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주문문의 080-733-7070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