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워오브드래곤즈 테스터 5000명 모집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 중인 크로스오버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이하 WOD)’의 테스터 5000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모집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WOD’는 막강한 능력의 상징 ‘드래곤’을 섬기며 살아가는 종족들의 전쟁을 구현한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1차 비공개 테스트는 21일∼23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사용자는 불의 종족 ‘파이언’이나 물의 종족 ‘록비’가 돼 4가지의 클래스(직업)중 전사, 흑마법사, 백마법사, 방랑자를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인 캐릭터 육성과 화려한 스킬 액션 및 강화, 제조, 채집, 분해, 모험 등의 퀘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동서양 문화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몬스터와의 전투로 짜릿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고 캐릭터 레벨을 15까지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OD’ 개발총괄 변정호 이사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육성과 동작, 그리고 미션수행 등 MMORPG의 기본적인 사항과 게임의 안정성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며 “많은 분들께 처음 공개하는 자리가 될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hong@fnnews.com 홍석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