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다음, 클라우드 여름 이벤트 진행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클라우드’에 2011년 소녀시대 여름화보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소녀시대 여름 화보는 배경화면으로 PC 모니터 해상도별 4종, 아이폰용 1종, 안드로이드용 1종으로, 다음 클라우드에 다운 받을 수 있다. 소녀시대 멤버별 화보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오픈되며 8월 9일에는 전체멤버 비하인드 사진을 제공한다.

또 다음 클라우드 응용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추첨을 통해 30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음 클라우드앱 다운받고 아이패드2 당장 받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음 클라우드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최초 1회 로그인하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클라우드 서비스 공지를 통해 8월 17일에 하며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2(2명), 맥북에어(3명), Beats by Dr.Dre 헤드폰(1명), 다음 소셜쇼핑 1만원권(300명)을 제공한다.



다음 권지영 커뮤니케이션기획팀장은 “다음 클라우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소시 여름 화보 다운로드와 클라우드 앱을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용량 걱정 없이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다음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출시된 ‘다음 클라우드’는 파일 한 개당 최대 4기가바이트(GB)까지 업로드가 가능하며, 사진 및 문서 협업이 많은 이용자에게 편리하다. 지난 6월부터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국내 포털 최대 용량인 50GB로 확대해 제공 중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