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정 인지도 굴욕 "티아라가 누구?"..이장우 아줌마팬 열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0.15 23:29

수정 2014.11.20 13:34


'우결' 티아라 은정이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1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3'에서 이장우 함은정 커플이 바쁜 스케줄 때문에 허약해진 몸을 챙기기 위해 ‘부부 건강의 날’을 정한 우정부부는 약재 시장을 방문했다.

은정은 남편 이장우의 건강을 생각해 보약을 해주겠다며 약재시장에 가자고 권유한 것.

이에 두 사람은 경동에 위치한 약재 시장을 방문, 재래시장에서 시장 아줌마들은 함은정 이장우 커플에게 관심이 집중, 두 사람을 알아보며 반갑게 인사했다.

이장우는 지난 5월 종영한 KBS1TV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 당시 '김도진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아줌마 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시청률 40%를 넘어 국민 드라마로 등극했기에 아줌마 팬들에게 폭풍인기를 얻었던 것. 이장우를 못알아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그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었다.

그러나 티아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은정을 알아보는 사람들은 많지 않아 인지도 굴욕을 당한 것.

이장우에게만 연신 쏟아지는 질문과 감탄에 은정은 소외된 채, 약간은 섭섭한 표정을 지으며 "저 혹시 모르세요? 저 티아라인데..."라며 자신을 홍보했지만 반응은 싸늘했다.


이장우의 아줌마 팬은 "티아라가 누구냐?"라고 되물어 은정을 당황케 한 것. 그러나 은정은 "남편만 인기가 많네"라고 아쉬워 하기도.

한편, 이날 방송에서 ‘우결’ 새 커플 이특과 강소라의 닭살 애칭이 공개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우결' 이장우 함은정, 재래시장서 엄청난 결혼반대 부딪히다?
'음악중심' 포미닛 블랙 허리 옆트임 의상으로 '시선집중'
이특 강소라 애칭, 손발 오글오글! 다리 힘풀려 주저앉다?
‘기적의오디션’ 손덕기 우승, 치명적 단점 시선장애 극복!
울랄랄세션 ‘미인’ 덕에 최고 시청률 "이승철 기립박수까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