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세계 최고의 댄스 이벤트 '센세이션', 한국 상륙!

세계 최고의 댄스 이벤트 '센세이션', 한국 상륙!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네덜란드 댄스 이벤트 기획사인 ID&T와 함께 세계 최고의 댄스 뮤직 이벤트인 '센세이션'을 동남아시아에 처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이네켄과 ID&T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첫 협업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하이네켄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센세이션'을 한국, 대만, 태국에 선보일 예정이다.

2000년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센세이션'은 해마다 새로운 테마로 전 세계를 투어하며 현재까지 19개국에서 100만명 이상이 참가한 세계 최고의 댄스 이벤트이다. 8시간 동안 스테이지 쇼, 아크로바트 연기, 레이져 쇼, 불꽃놀이 등이 펼쳐진다.

하이네켄의 글로벌 스폰서십 매니저인 유스트 구츠는 "ID&T와 함께 국제적인 댄스 뮤직 이벤트인 센세이션을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은 하이네켄이 음악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지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센세이션'의 첫 공연은 오는 7월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 18일 태국 방콕, 9월 22일 대만 가오슝에서 진행된다. '센세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홈페이지(www.heineken.com/kr)와 페이스북(/Heinek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켓 오픈은 오는 7일 인터파크(www.interpark.co.kr)에서 진행된다.

sdpark@fnnews.com 박승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