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비씨카드, ‘사랑한다면 함께, BC 페스티벌’ 진행

비씨카드, ‘사랑한다면 함께, BC 페스티벌’ 진행

비씨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사랑한다면 함께, BC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 전국 주요 놀이공원 최대 60% 할인 △ 공연, 뮤지컬 등 문화공연 예매 시 최대 80% 할인 △ 주말 및 공휴일 2~3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2개월 라이트(Light) 할부 △ 여행상품권 등 경품 제공 △ 기차여행 상품 이용 시 동반 자녀 1인 무료 혜택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서울랜드, 롯데월드, 에버랜드 등 전국 유명 놀이공원을 방문하는 BC카드 고객들은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는 매월 5일, 15일, 25일에 본인 60%,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월드는 5월 한달간 제휴카드로 구매 시 본인 1만원, 동반 3인까지 30% 할인한다. 에버랜드도 5월 한달간 쿠폰을 지참하면 본인 30%, 동반 3인까지 15% 할인해준다.


BC카드에서 운영 중인 라운.G를 통해 뮤지컬, 콘서트를 예매할 경우에도 할인혜택을 준다. 이문세 콘서트, 조용필 콘서트는 40%, BC 라운.G 스페셜데이 공연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스팸어랏', '브로드웨이 42번가', '몬테크리스토'는 최대 80%, 볼쇼이아이스쇼, 유니버셜 발레단 심청은 40%, 레인보우 아일랜드 페스티벌은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연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들 중 주말, 공휴일에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은 라이트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부 기간에 따라 최대 12개월까지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