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두산,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카타르월드컵 카타르월드컵


두산이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일 두산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산은 이날 잠실구장을 찾는 어린이 관중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VIPS 어린이 샐러바 식사권’과 ‘정관장 아이키커 홍삼음료’를 각각 선착순 10,000명과 5,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두산은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부모님을 동반한 어린이 100명을 대상으로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두산은 두산 선수들과 어린이들이 함께하는 ‘행운을 잡아라’, ‘최강두산! 박 터뜨리기’, ‘그라운드 미션릴레이’ 등의 다양한 그라운드 행사를 마련,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산은 이날 축하공연으로 태권도 퍼포먼스 팀 30명이 참여하는 태권도 공연이 그라운드에서 펼쳐지며, 1루 내야광장에서는 삐에로 아저씨 및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철웅이 및 애니팡 캐릭터가 야구장 내,외부를 순회하며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이날 경기 전 애국가 제창은 지난해 ‘M-net 슈퍼스타 K4’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홍대광이 맡으며, 최근 ‘아빠 어디가’에서 다정한 부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성주, 김민국 부자가 승리기원 시구 및 시타자로 나설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elnino8919@starnnews.com장우영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