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7曲 7色 미니앨범 ‘JUST LISTEN’ 2일 발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02 10:19

수정 2014.11.06 16:06



가수 윤하의 새 앨범이 오늘(2일) 발매된다.

지난달 30일, 타이틀 곡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새로 발매 할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던 가수 윤하가 오늘 정오에 드디어 타이틀곡이 담긴 앨범 전 트랙을 발표한다.

오늘 발매되는 윤하의 미니앨범 ‘JUST LISTEN’은 윤하와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이미 선 공개돼 인기를 끌었던 나얼과 함께한 곡 ‘아니야’를 포함한 총 7트랙으로 구성, 다채로운 색깔의 노래들을 담았다.

앞서 윤하는 지난달 26일 공개됐던 앨범 티저를 통해서는 이번 작업에 참여한 ‘뮤지션 군단’ 나얼, 윤도현, 하림, 린, 스컬, 칵스, 어반자파카 등의 이름을 노출하면서 앨범 ‘JUST LISTEN’의 뛰어난 퀼리티를 예고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사기도 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는 윤하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그간 수많은 곡 작업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것을 타이틀로 실은 적 없었던 윤하 자신에게는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

여기에 아이유의 ‘좋은 날’, 가인의 ‘피어나’ 등의 가사를 만들어온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해 멜로디와 가사가 완벽하게 조화된 곡으로 완성시켰다.


한편 윤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E LISTEN’은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윤하는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