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KT, LG전자 풀HD LTE폰 ‘옵티머스GK’ 출시

KT는 LG전자의 '옵티머스GK'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옵티머스GK는 초고화질(풀HD)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으로 '옵티머스G'의 고품격 미니멀 디자인을 계승했다.
KT는 LG전자의 '옵티머스GK'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옵티머스GK는 초고화질(풀HD)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으로 '옵티머스G'의 고품격 미니멀 디자인을 계승했다.

KT는 초고화질(풀HD) 롱텀에볼루션(LTE) 폰인 LG전자 '옵티머스 GK'를 2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에 따라 옵티머스 GK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고급 '플립 커버 및 보호필름'을 제공하ㄷ 올레샵(shop.olleh.com)과 전국 올레 대리점에서 단말기를 개통한 후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또 옵티머스 GK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올레애비뉴 강남점, 홍대 스마트스토어에서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운영한다. 체험존 운영기간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6일부터는 LG전자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 '잠들어있는GK를 깨워라!!'를 진행한다. 양사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K,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LG모바일 이벤트 페이지(www.lgmobile.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옵티머스 GK는 KT의 'LTE 뭉치면 올레' 결합할인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그리고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옵티머스 GK는 KT의 첫 전용 LTE폰으로 '옵티머스 G'의 고품격 미니멀 디자인을 계승했고, 세밀하면서도 눈이 편한 12.7㎝(5인치) 풀HD 광시야각(IPS) 디스플레이와 전후면 각각 풀HD 1300만·210만 화소 카메라를 지원한다.

KT 모바일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KT의 뛰어난 네트워크 서비스와 가장 많은 혜택의 음성 무제한 요금제로 옵티머스 GK를 더욱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프리미엄 LTE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