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아이 경제박사’ 모집

임광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0.25 09:41

수정 2014.11.01 10:43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찾아가는 경제교실을 온라인 영역으로 확대한 4회 '우리아이 경제박사'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미래에셋 '우리아이 경제박사'는 어린이들이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 홈페이지(http://child.miraeasset.com)를 방문해 재미있게 경제 상식을 학습하는 온라인 어린이 경제교실이다.

초등학생이 대상이며 온라인 강의를 학습한 뒤 퀴즈에서 80점 이상 득점하면 무료 경제캠프(우리아이 경제박사 캠프)에 지원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3월 처음 실시했으며, 현재 2013년 하반기 교육이 진행 중이다. 하반기 우리아이 경제박사 수료와 경제캠프 응모는 12월 12일까지 할 수 있다.

하반기 교육 수료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은 내년 1월에 1박 2일 일정의 '우리아이 경제박사 캠프'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한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해외 경제캠프인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을 진행하며, 지금까지 9497명이 중국 상하이에 다녀왔다. 이 밖에도 국내에서는 찾아가는 경제교실 '스쿨투어'와 학부모와 함께하는 '우리아이 경제교실' 등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외 경제교육 프로그램 누적 참가자는 7만 명이 넘는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찾아가는 경제교실을 온라인 영역으로 확대한 4회 '우리아이 경제박사'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8월 3일 서울 유스호스텔에서 열린 여름방학 우리아이경제박사 캠프에서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찾아가는 경제교실을 온라인 영역으로 확대한 4회 '우리아이 경제박사'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8월 3일 서울 유스호스텔에서 열린 여름방학 우리아이경제박사 캠프에서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