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부천 아파트 사상 초유의 혜택, 리첸시아 중동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1.15 10:29

수정 2014.10.30 15:48

부천 아파트 사상 초유의 혜택, 리첸시아 중동

부천의 랜드마크로 급부상 하고 있는 ‘리첸시아 중동’이 일부 잔여 세대를 최대 37%까지, 단지 내 상가(상업시설)도 최대 40% 할인 분양 중이다.

리첸시아 중동에서는 7가지 특별분양 혜택을 제시하고 있다. 첫째 아파트 사상 볼 수 없는 37% 파격 할인분양, 둘째 계약금은 5%만 내면 중도금 없이 잔금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며, 셋째 잔금대출이자는 선지원하고, 넷째 취득세는 전액을 지원한다. 다섯째 최대 1600만원의 계약축하금을 지원하며, 여섯째로 공동관리비를 2년간 무상으로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이사비를 최대 500만원 지원한다.

최근에 분양조건이 특별한 아파트들이 몇몇 있었지만 리첸시아 중동처럼 한꺼번에 이렇게 많은 혜택을 주는 아파트는 드물다.

리첸시아 중동은 이 외에도 발코니 확장비 무료, 시스템에어콘 무상설치, 빌트인가전일체 제공, 룸 전체 붙박이장 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은 우선 입지조건이 매력적이다. 실제로 이곳은 서울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7호선 연장선 신중동역과 인접해 있고, 하루 유동인구가 약 2만 명에 달하는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부천시청, 중앙경찰서, 소방서 등의 대규모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초, 중, 고 및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통학이 가능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리첸시아 중동은 지금까지 금호건설에서 개발한 첨단 정보기술 시스템과 에너지 절감기술, 설계 디자인 능력을 총 동원하여 기존의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높은 전용률, 에너지 절약 시스템을 통한 저렴한 관리비, 3면 개방형 구조로 270도 조망권 실현 등의 장점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리첸시아 중동은 지하 7층~지상 66층 높이 238m로 2개 동 규모의 면적 160㎡~334㎡, 총 572가구와 단지 내 상가(상업시설)는 지하 1층~지상 2층에 점포수는 총 90여 개로 구성되어 있다. 리첸시아 중동의 이번 할인대상은 48형, 58형, 63형, 65형 아파트와 상가로 구성됐다.

대부분 세대가 3면 개방 270도 와이드 뷰 설계로 채광과 조망이 기존 주상복합과는 확연히 차별된 고품격 주거공간을 연출한다.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이 인테리어를 맡아 차별화 된 고급화를 추구하여 고품격 주거 공간을 호텔 같은 예술 공간처럼 바꾸어놓았다. 능동형 태그인식 시스템으로 공동현관 자동개폐,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시스템, 유무선 비상콜 시스템,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 등으로 한 발 앞선 안전성과 편리성을 창조해냈다. 첨단 열병합 시스템 도입으로 난방비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전용면적도 기존 주상복합 아파트와는 다르다. 특히 발코니서비스면적을 별도의 확장비를 받지 않고 전세대에 무료로 시공하여 분양면적에 가까운 실사용 면적을 자랑하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의 커뮤니티시설은 규모와 시설수준에서 일반 중대형아파트단지와는 전혀 다르다.

커뮤니티시설은 3개 층(지하 1층, 3층, 63층)에 각각 마련됐다. 헬스 에어로빅 스크린골프연습장, 어린이 놀이터 키즈룸 문고, 독서실, DVD룸과 63층에 마련된 스파&테라피, 파티플레이스, 스카이라운지, 바비큐파티장, 스위트룸 등 호텔에 온 듯 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아파트분양 및 전세, 상가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분양상담센터(032-225-2223)에 문의 후 예약을 통해서 세대관람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