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VIP 유저 간담회 개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4 14:58

수정 2014.10.28 09:41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기대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11일 서울 압구정 '씨네드쉐프'에서 VIP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머너즈 워'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사전 응모한 30여명의 유저 및 게임 블로거가 초청됐으며, 신규 영상 공개와 게임 특징 소개 및 시연, 질의응답, 퀴즈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유저들은 '서머너즈 워'의 서비스 전반을 담당하는 컴투스 김소담 프로젝트 매니저의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진행된 박진감 넘치는 게임 시연에 높은 집중도를 나타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컴투스가 야심 차게 준비 중인 2014년 기대작으로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이 펼치는 20여 종의 다채로운 전투를 FULL 3D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명작 RPG다. 오는 17일 자체 게임 플랫폼 컴투스 허브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티저 페이지의 이벤트 메뉴(sw.com2us.com/event)에 접속해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1만여 명의 유저에게 LG전자 탭북, 백화점 상품권, 게임 캐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