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NH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특별 금리 행사 실시

NH농협은행은 오는 2015년 3월 31일까지 5개월간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 외화예금 특별 금리 이벤트인 'NH외화예금 인터넷으로 스마트하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원화계좌에서 출금 및 환전을 한 후 외화정기예금 또는 외화자유적립예금에 가입하면 가입기간별 고시금리에 0.1%포인트씩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입금액 및 가입통화에는 제한이 없으며 인터넷 뱅킹, 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한 외화예금 전 상품에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현재 인터넷뱅킹으로 가입 가능한 외화예금 상품은 '외화정기예금' 등 6개 상품이며,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는 오는 12월 8일부터 '외화정기예금'과 '다통화 월복리 외화적립예금' 2개 상품이 가입 가입가능하게 된다.

특히 '다통화 월복리 외화적립예금'은 가입 기간이 1년 이상인 경우 0.1~0.2%포인트까지 우대 이율을 제공하고 있어 금차 행사 금리까지 더하면 최대 0.3%포인트까지 우대가 가능하다.

NH농협은행 국제업무부 김재철 부장은 "인터넷, 스마트 뱅킹이 금융 소비 채널로 확실히 자리를 잡고 있어 금차 외화예금 금리 이벤트뿐만 아니라 앞으로 인터넷, 스마트 뱅킹으로 다양한 외환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ms@fnnews.com 고민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