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오므토 토마토 '핫 앤 치즈(HOT&CHEESE)' 2종 출시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03 10:10

수정 2014.11.03 10:10

오므토 토마토 '핫 앤 치즈(HOT&CHEESE)' 2종 출시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에서 운영하는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www.omutotomato.com)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속을 화끈하게 풀어 줄 '핫 앤 치즈(HOT&CHEESE)' 2종을 출시했다. '핫 앤 치즈' 2종은 오므토 토마토 신림점, 가산현대아울렛점, 홍대와이즈파크점, 인천스퀘어원점에서 맛 볼 수 있다.

'핫 앤 치즈'는 매콤한 특제소스를 곁들인 등갈비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등갈비 치즈 오므라이스'와 불닭과 오므라이스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불닭 치즈 오므라이스'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므토 토마토에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허브 버터로 볶은 볶음밥을 친환경 유정란으로 만든 지단으로 말아 고소한 맛을 더한 오므토 토마토만의 오므라이스와 매콤한 등갈비, 불닭이 조화를 이뤄 더욱 인기이다. 또한 뜨겁게 달군 접시에 'Hot Pot Style' 메뉴를 선보여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게 맛볼 수 있어 쌀쌀한 날씨에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오므토 토마토는 이와 함께 화끈한 속을 달래줄 샐러드 피자도 선보였다.
바삭하고 고소한 페스츄리 도우 위에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풍성하게 올려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츄리 리코타 샐러드 피자'도 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면 매콤한 맛과 치즈가 들어간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에서 착안해 '핫 앤 치즈' 오므라이스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므토 토마토의 오므라이스를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