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올해도 어김없이 ‘올나잇 스탠드’ 콘서트 개최 ‘매진예감’



싸이가 올해 연말에도 자신의 콘서트 브랜드 ‘올나잇 스탠드’로 돌아온다.

3일 가수 싸이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PSY CONCERT 올나잇 스탠드 2014’의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하면서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19일~21일 그리고 12월24일 총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24일에는 2회 공연이 열려 총 5번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올나잇 스탠드’는 싸이가 지난 2003년부터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개최해온 국내 대표 콘서트 브랜드로 파격적인 무대연출과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으면서 공연 때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해왔다.


특히 지난해 열린 ‘올나잇 스탠드 2013’ 역시 5번의 공연으로 총 6만 명의 관객이 운집하며 싸이와 뜨거운 연말 밤을 함께 했으며, 매회 다채로운 볼거리와 화려한 게스트진, 완벽한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시킨 싸이가 이번 공연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싸이는 ‘올나잇 스탠드 2014’ 공연 공지글을 통해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 공연에 임하겠다”는 ‘싸이다운’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고, “제발 앵콜 중에 집에 가지 마세요”라는 애교 섞인 당부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싸이의 ‘올나잇 스탠드 2014’ 콘서트 티켓은 오는 6일 정오부터 예매 가능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ngh@starnnews.com김정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