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 대상 '황태자 루돌프' 50% 할인

이병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04 09:38

수정 2014.11.04 09:38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 대상 '황태자 루돌프' 50% 할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12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베네데이'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의 마지막 베네데이 공연은 사랑을 위해 비극적인 운명을 택한 오스트리아 황태자의 일대기를 다룬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선정했다.

예매를 원하는 고객은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메인 페이지의 '황태자 루돌프' 배너를 클릭해 티켓을 구입하면 된다. VIP석부터 A석을 6만5000원에서 3만원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 할 수 있다.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1인당 10매까지 구입 가능하다.
또 12월 베네데이 특별 이벤트로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트로지나 너리싱 노르딕 베리'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베네데이는 2011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는 카페베네의 대표 문화 이벤트로, 항상 고객분들께 더 좋은 문화 공연을 선보여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현재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선정했다"며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베네데이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뮤지컬 데이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운명적인 사랑과 목숨을 바꾼 오스트리아 황태자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로, 불행한 가정사와 안타까운 죽음 등 흡입력 강한 드라마 속에서 로맨틱한 러브스토리가 더해졌다.
주연 배우로 안재욱, 임태경, 팀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bhoon@fnnews.com 이병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