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업계 최저 연 3.2%로 주식자금대출이 가능하다?” 개인투자자 이목 집중

최근 앞다투어 스탁론(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상품이 있어 화제이다. 이벤트 기간 내 대출신청고객은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업계 최저 수준인 3.2%” 이벤트 금리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본인 자산의 최대 3배까지 대출 받을 수 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

키워드림론 관계자는 “저평가된 우량주 위주의 종목매수가 수익으로 이어질 경우 레버리지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으므로, 지금이 저렴한 금리로 주식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 라고 전했다.

동시에 “큰 레버리지 효과만큼 스탁론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에 대해서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조언했다.

▶ 업계 최저금리 3.2%! 주식자금담보대출이란?
개인 투자자들이 한 번 즈음은 들어보았을 ‘주식자금담보대출(스탁론)’이란 저축은행이 증권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증권회사 고객들 대상으로 주식매입자금을 대출해주는 서비스로, 최근 유동성 장에서 투자자들의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리스크 관리시스템(RMS : Risk Management System)을 통해 안전한 주식거래를 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자들은 ‘스탁론’을 통해 개인 자금 대비 최대 3배까지 주식 매입 자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점 방문 필요 없이 즉각적인 매매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현재 업계 최저 3.2%의 이벤트 금리를 진행하고 있어 주식매입자금 고민에 골머리를 앓던 투자자라면 키워드림론과 함께 최저금리의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6960으로 전화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업계 최저 금리 연 3.2%
-키워드림론 주식매입자금대출 풍성한 혜택으로 인기몰이
-계좌평가금액 대비 최대 300%대출
-대출한도 최대 3억
[클릭]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 키워드림론 관심종목
우전앤한단, 영우디에스피, 이랜텍, 메가스터디, 아이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