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우체국, 스마트뱅킹 체크카드 붐-업 이벤트 진행

우정사업본부가 오는 5일부터 12월 2일까지 우체국 스마트금융 체크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붐-업(BOOM-UP)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스마트폰뱅킹·체크카드 신규가입 및 이용고객 1만 여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SNS를 통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다.

이번 행사는 전국 우체국에서 스마트뱅킹과 함께 다드림 체크카드 또는 영리한 체크카드를 신규가입하거나 1회 이상 스마트뱅킹에서 이체하고 5만 원 이상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명단 발표는 12월 5일 우체국예금보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www.epostbank.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문자 메시지가 전달된다.

우체국에서는 젊은 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영리한 체크카드와 지난 7월 다드림 체크카드를 출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드림 체크카드는 우체국 알뜰폰 통신료, 공과금·보험료 자동이체, 우편서비스 등 통장과 체크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7천 포인트, 연 최대 20만4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김준호 우정사업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스마트금융 환경에서 IT와 금융을 결합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체국 스마트뱅킹 체크카드 붐-업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www,epostbak.kr) 또는 우체국금융 고객센터(1588-1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rex@fnnews.com 김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