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의원’ 한석규-고수-박신혜-유연석, 영화 속 모습 엿보기



한석규-고수-박신혜-유연석 주연의 ‘상의원’의 캐릭터 포스터 4종과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4일 조선시대에 왕실의 의복을 관장한 기관이었던 ‘상의원’을 본격적으로 다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상의원’이 오는 12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매혹적인 캐릭터 포스터 4종과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 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4종에서는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을 맡은 명품 배우 한석규,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한 고수, 삶이 전쟁터인 왕비를 연기한 20대 대표 여배우 박신혜,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을 연기한 대한민국 대세 배우 유연석까지 완벽한 변신을 기했다.


해당 콘텐츠만으로도 네 배우 모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진지한 눈빛의 ‘조돌석(한석규 분)’과 천진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공진(고수 분)’의 대조적인 모습은 장인정신과 천재성을 가진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1차 예고편은 ‘상의원’을 통해 스크린 위에 최초로 펼쳐지는 조선의 아름답고 화려한 궁중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각기 다른 열망을 가진 이들이 아름다운 옷으로 인해 서로 얽히게 될 운명임을 예감하게 한다.

한편 흥행 제작진과 명품 배우들이 만나 완성한 조선 최초 궁중 의상극 ‘상의원’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