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조합’

입력 2014.11.04 19:18수정 2014.11.04 19:18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조합’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주연 영화 ‘상의원’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배급사 쇼박스 ㈜미디어플렉스는 4일 영화 ‘상의원’ 개봉을 12월로 확정했다고 밝히며 캐릭터 포스터 4종,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으로 분한 한석규,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분한 고수, 삶이 전쟁터인 왕비로 변신한 박신혜,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으로 변신한 유연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흐트러진 머리로 천진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고수와 진지한 눈빛의 한석규의 대조적인 모습은 천재성과 장인정신을 가진 두 사람의 대결을 기대하게 한다. 또 박신혜와 유연석은 화려한 옷차림으로 슬픈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조선의 아름답고 화려한 궁중 의상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등 각기 다른 열망을 가진 이들이 아름다운 옷으로 인해 서로 얽히게 될 운명임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 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배우 고수와 한석규, 박신혜, 유연석이 출연한다. 12월 개봉.

‘상의원’ 개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캐스팅이 다 했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연기력 대결인가”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비주얼도 최상급”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