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대산물산 ANF, 미 고양이간식 '미유믹스' 공식 수입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10 10:43

수정 2015.03.10 10:43

동아원 관계사인 대산물산ANF는 고양이 주식캔 '미유믹스'를 미국 빅허트사로부터 공식 수입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유믹스는 팬시피스트, 위스카스와 더불어 미국 내에서 연 2700억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양이 주식 캔 매출 3위 제품이다.

이번 대산물산ANF에서 수입하는 미유믹스는 '리얼(REAL)' 5종과 '토퍼스(TOPPERS)' 5종 등 총 10가지로 구성돼 있다.

리얼은 생선육수에 각종 재료를 넣어 고양이의 기호성을 살린 미유믹스의 대표제품 중 하나로, △참치와 새우 △연어와 게살 △닭고기와 소고기 △닭고기와 닭간 △칠면조 등 5종으로 구성됐다.

고양이 제품에서는 이례적으로 토핑이 돼 있는 토퍼스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그레이비 소스로 버무려 만든 패티 위에 신선한 재료를 토핑 해 만들었다. 제품은 △연어에 참치 △치킨에 치킨조각 △흰 살 생선에 참치 △참치에 통 새우 △흰 살 생선에 연어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리얼 시리즈로만 구성된 '12개입 실속형 버라이어티 팩' 2종도 함께 출시된다.


미유믹스는 가까운 동물병원이나 펫샵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는 20일 이후에는 홈플러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미유믹스는 뛰어난 기호성으로 고양이의 수분섭취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주식 캔"이라며 "미국 등 해외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유튜브에 패러디 영상을 제작하여 올릴 만큼 유명한 제품으로, 국내 또한 애묘인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